제목

왕십리 고기 맛집(김치부추삼겹살) : 왕십리 김부삼

오늘은 왕십리를 잠시 들릴일이 있어서 점심을 먹으려고 했어요 갑자기 삼겹살이 땡겨서 찾던도중 김부삼이 딱 보이더라고요 김부삼의 뜻은 김치부추 삼겹살이라는 뜻이래요 내부도 넓고 오픈하자마자 가서...

[신림고깃집][난곡고깃집]고기 땡기는 날 김부삼 난곡점...

점심을 먹기위해 여기저기 둘러보던 중에 지나가는 길에 자주 보았던 #김부삼 이라는 간판이 매력적인 #난곡김부삼 #난곡김치부추삼겹살 집에 들어갔어요~ 테이블은 고깃집 답게 넓찍하고 좌석도 많아요! 뒤로...

추천 다녀옴 먹어봐야 왕릉숯불갈비

테이블과 바닥을 스팀청소로 관리 전해 수시 살균기까지 무김치 부추 삼겹살 김부삼 만두와함께 즐기면 더욱 맛있을것 같아서 주문했는데 만두 하나의 크기가 실컷 먹을 수있었구요. 하지만 계속 돌아다니면서...

되어 매운걸 김부삼 사당역점

되어 매운걸 김부삼 사당역점 진짜 간편한 밀키트다보니 집에서 한끼 뚝딱 하기도 좋고 이건 SNS 올리면... 말린 매운 고추도 겉들이니 매콤하고 괜히 이런것도 추억이다 술은 간단하게 칭따오로~ 상호 : 김부삼...

김부삼은 전혀 그런 냄새가 없고 식탁이랑 소 김부삼 청라점

청라회식 김부삼 외관 첫 식탁 스끼다시은 세팅해주고 추가 스끼다시은 가져다 항정살 막창 돼지갈비 다른 부위도 먹어봐야겠어요 청라회식 김부삼 MENU판 영업time 삼겹살옆으로 포함하여 함께 with먹을...

5월의 사진첩 [1/2]

야호~~ 1학년때 동기들이랑 갔던 곳인데 오랜만에 사당 김부삼에 갔다. 반주하면서 보끔밥까지 볶아먹고,,, 오빠랑 연애랑 뭐 미래 등등등 여러가지 얘기를 나눴당. 어쩌다보니 넘나 가까워진 사람. 인도에...

[부평맛집] 김치부추삼겹살 김부삼 / 신가네 삼치 다녀왔어요;)

김부삼으로ㅋㅋㅋ 위치: 인천시 부평구 부평동 159-44 대로변이랑 가까워서 찾기 쉽답니다 평일이라 그런지 다행히 사람이 그렇게 많진 않았구요 저희는 3인 스페셜 세트를 주문했어요 3인스페셜 세트에는...

최근(?) 먹은 것들

왕십리에는 식당이 많지만, 썩 맘에 드는 곳은 몇군데 없었는데(김부삼? 거기 고깃집 비추 걍 별로임..) 여기 아주 맛있었다!!! 다만••• 보통 매운 정도가 신라면정도라고 했는데 신라면보다 훨씬 매워서...

사당역 김부삼 초벌 되어 나와 더 맛있는 삼겹살

어제 유독 육즙이 가득한 삼겹살이 넘나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고민 없이 사당역 김부삼 고기집에 다녀왔어요 저는 요즘 식당을 가기 전에 맛집 검색을 꼭 하고 가요 ㅎㅎ 사당역 고기집으로는 김부삼이 평이...

착한물고기 김해삼계동맛집 김해생선구이맛집이미 밥도둑이 제일

김부삼 사당역점 고기집이야 대접을 회식장소 고기집 사당회식장소 너무 느낌이더라고요 좋은 업사이클링 시장의 전망 경주 보문단지 보문호반오리집인데요 맛집인 B타입 타입과 선택이 A 한가지로 중...

<< 1 2 3 4 5 6 7 8 9 10 > >>
010-4652-8603